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세상/가볼만한 곳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 진리의 현실꼼꼼꿀팁 top 10 종결!!(익스프레스권, 닌텐도 확약권 사지마세요)

by choonchoon 2023. 7. 11.
반응형

 

닌텐도 월드가 개장된 이후에 너무나도 가고 싶었던 유니버셜이었지만
한여름에 외출하는걸 정말 싫어해서 고민고민하다가
'어딜가나 더울거 유니버셜 가자!' 로 마음이 기울어 하루 전날, 급하게 입장권부터 구매!!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대대만족!!!

실내 어트랙션이 많고, 기념품샵은 시원합니다.
하지만 실내에 앉아서 커피 마시며 쉴 공간이 없기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파김치가 되어가고....
실내여도 엄청난 대기가 있는 어트랙션은 허리와 다리를 마비시키며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었지만..
하루만 고생하고 그 때의 사진과 영상을 보는 낙으로 또 일상이 살아가진다구욧!


오사카 유니버셜 재팬, USJ 이용 현실 꿀팁 전해드려요!


1. 진리의 개장 시간 1시간 전 오픈런

익스프레스권은 최소 3주 전에 예매해야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하루 전에 입장권을 산 전... 그냥 몸으로 떼우기로 결정!
아침 든든히 먹느라 개장 1시간 전 도착을 실패하고 40분 전에 도착!
지하철 역에 내리면 유니버셜 가는 방향을 화살표로 다 표기해두었기 때문에(사람들 무리 따라 가면 나오긴함) 찾아 가기가 쉽습니다.
체력이 허락하면 일단 매표소까지 무조건 경보&달리기!
40분 전에 도착해도 어마어마한 인파.. 20분 정도 줄 서 있다가 입장했습니다.
개장시간은 USJ 어플에서 미리 확인하고 가세요.

 

2. 입장권 한국에서 예매하기


클룩, kkday, 마이리얼트립 등등 판매처는 다양하구요.
제가 구매했을 때는 시즌별 가격이 모든 사이트 동일했어요.
평소 자주 이용하시는 사이트로 예약하시면 됩니다.(늘 가격 비교해보는 건 잊지않기!)

A시즌 78,900원이었습니다.

놀이동산은 평일.. 그거슨 진리..


3. 가기 전날에 USJ 어플 다운 받기


티켓 등록하기 : 티켓을 어플에 미리 등록해둬야 입장하자마자 닌텐도 월드 입장 확약권을 받을 수 있어요!
혼자 가신다면 사전에 QR코드를 프린트해서 미리 등록해놓고 가셔야합니다!
전 모르는 한국분 한테... 캡쳐된 QR코드 보여드리며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하고, 거기서 스캔해서 등록했답니다^^;;

어트랙션 대기 시간, 캐릭터 그리팅, 퍼레이드 시간 확인하기 : 사전에 동선을 다 짜놓는다?! 음.. 동선이란... 어트랙션 대기 시간, 그리팅, 퍼레이드 시간에 따라 파괴되기 딱 좋습니다.
발바닥에 불 나기 쉽상이죠..
해리포터존에서 스파이더맨 대기시간이 30분이다? 그럼 멀디먼 뉴욕까지 열나게 뛰어야하는게 유니버셜...ㅎ
물론 이건 어트랙션에 진심인 분들에 한해서이고, 좀 더 여유롭고 느긋하게 이 분위기를 즐기겠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맵 보면서 동선 짜시면 됩니다.

즐겨찾기 해두면 타고 싶은 어트랙션만 빠르게 볼 수 있어요!

퍼레이드와 캐릭터 그리팅도 안놓치고요.
대기 시간 확인하면서 다니니 익스프레스권 없이도 인기 어트랙션(제 기준)
마리오카트, 요시어드벤처, 포비든저니(2번), 도라에몽 XR 라이드, 미니언 메이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번), 쥬라기 공원 더 라이드 이렇게 타고 왔어요.
백드롭, 플라잉다이노서 같은 무서운 기구는 못타는 겁보라..

 

4. USJ 어플에서 닌텐도 월드 정리권 발급하기

 

입장하자마자 닌텐도 정리권 발급하세요!
시간대 선택 가능하고, 사진 찍기는 밝을 때가 더 좋은 것 같은게 제 개인적인 의견
닌텐도 월드 입구까지 가야 정리권 발급이 되는 줄 알았던 똥멍청이는 9시 입장을 놓치고 10시 입장 확약권을 받았는데

오히려 좋아~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 대기가 15분!!
7년 전... 2시간 20분 기다렸던 뼈 아픈 기억이 있어 이게 실화인가 싶어 바로 달려갔습니다.
 두 존이 나름 가까워서 어차피 붐비는 닌텐도 월드라면 10시 확정 하는 것도 좋은 듯 해요.

오픈전에는 이렇게 뜨고, 개장 후에는 시간대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뀝니다.

가족 단위라도 무조건 1티켓 당 1QR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해주시고요.

 

5. 닌텐도 월드 입장 후 무조건 쿠파의 성으로 달려가기


최근에 개장하여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닌텐도 월드!
입구 포토존, 팔찌 구매, 팝콘 구매 등등 엄청난 대기를 자랑하는데 그 중에서도
마리오 카트는 진짜 엄청납니다!
9시부터 대기가 60분..
사진은 어트랙션 다 타고 찍으시고, 사진 찍을 시간 없이 바로 쿠파의 성으로 돌진해야돼요.
그리고 요시 어드벤처로!

마리오 카튼 특수안경을 끼고 카트를 타며 코인을 모아가는 어트랙션이고, 요시는 천천히 닌텐도 월드 전경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팔찌 구매자만 참가할 수 있는 게임도 있으니 100% 즐기시려면 팔찌를 사는 것도 추천드리지만 일단 가격이 3,800엔으로 사악하다는 것...ㅎ

그리고 마리오 기념품은 이 곳에서 훨씬 다양해요.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기념품샵에서 사는 건 비추입니다.

 


6. 싱글라이더 줄 서기


여럿이 가도 꼭 옆에 같이 타는 것을 포기하면 익스프레스권이 필요없습니다.
싱글라이더가 가능한지 어플에서 확인하거나 그것도 귀찮으면 "싱글데스"외치면 라인을 따로 안내해줍니다.
2,3명의 자리 먼저 안내하고 거기 빈 곳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보통 제일 가장자리에 앉게되는데 다 상관없고 지독한 대기에서 벗어나 빨리빨리 탈 수 있어서 만족도 천퍼센트!!!!
어트랙션 타면 어차피 어트랙션에 집중하니까 다음에 여럿이 가도 전 싱글라이더 이용할래요!

 


7. 해리포터는 낮, 밤 두 번 방문하기


낮은 낮대로, 밤은 또 밤대로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사진 찍기에는 물에 비친 호그와트성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가 좋고, 밤에는 그 특유의 몽환적인 느낌이 더 잘 느껴집니다.
사람들도 많이 빠져서 어트랙션 대기 시간도 짧고, 버터비어 줄도 짧습니다.
전 이번에 3번 갔어요.

 

8. 무조건 편한 운동화 신기, 생수 500ml 한 병 챙겨가기


패션으로 샌들, 구두를 신은 분들이 종종 보였는데
30대는 무조건 제일 가볍고 편한 운동화 챙기세요!!
발이 편해야 오래 놀고 여기저기 쏘다닐 수 있습니다.
폐장까지 놀려면 필수!!!!!

그리고 유니버셜 안의 물가는 기본 2배 이상이에요!
외부음식 반입은 안되지만 간단한 샌드위치나 500ml 생수 정도는 반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차피 여름철에 다니면 물은 금방 다 마시기 때문에 일단 한 병 챙겨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9. 기념품샵 택스리펀드는 퇴장 시에!

 

택스 포함 5,500엔 이상 구매 시, 택스 리펀이 가능한데 식당, 일부 기념품(팝콘) 등은 포함이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택스 리펀드 규정 상, 자국 내에 소비를 하면 안되기 때문에 바로 밀봉 시켜버려요.

퇴장 시에 입구 근처에 있는 택스 리펀 샵에 가면 됩니다!

 


10. 주전부리 챙겨와서 점심시간은 피해서 식당 가기 or 대기 짧은 푸드트럭 음식 이용하기


식사도 대기와의 싸움입니다.
미니언즈 햄버거가 먹고싶었지만 엄청난 인파로 포기하고, 대기 없는 푸드트럭을 이용했어요.
나쵸가 올라간 핫도그!!
진짜 존.맛.탱.
기대 없이 시켰는데 넘나 맛났고요!
콜라와 환상궁합!
3시쯤 식당가면 조금 한산하긴했지만 그래도 대기는 있었습니다. 간단한 간식류 챙겨오셔서 남들 다 가는 12~1시 점심시간은 일단 피하세요.


+여름 한정 추가, 양산 챙기기


한국인들은 거의 맨손으로 다니지만, 일본인, 중국인들은 양산을 대부분 들고 다녀요.
뜨거운 햇빛에 피부 보호 및 더위에도 훨씬 유리합니다.

 

여러분 모두 입장권만으로 뽕뽑고 오세요!!!

반응형

댓글